[고전]우연히 찾은 2006년 용인 서킷 주행모습 짧은 영상

[고전]우연히 찾은 2006년 용인 서킷
15년전 영상이네요 :D
모두 어리네요....
구독 해주세요!!

다운로드

조회수
25,273

댓글

  • 카레라.....

    궤쏘뤼궤쏘뤼18 시간 전
  • 이야 350z 내가 초등학생때 좋아했는데 벌써 1년뒤면 군대가네

    박준영박준영19 시간 전
  • 이런건 올리지 맙시다 애들이 배웁니다 말로만 공도에서 법규지키라고 말만하지 마시구요

    ᄒᄒᄒᄒ일 전
  • 서킷 달리는 차들도 대박이고.. 로터리 드리프트도 크으

    으악으악일 전
  • 여기가 한국의 뉘르입니까?

    Donut Media KoreaDonut Media Korea일 전
  • 아 단장님 영상속에서 뵙네요...

    비니네비니네일 전
  • 카레라gt !!?

    Go IGo I일 전
  • 하타다

    김상현김상현일 전
  • 카레맛GT 오랜만이네요

    익스트림라이프 TV익스트림라이프 TV일 전
  • 개깐지 난다 ,, 지금은 없는 그때의 감성이 있네요 ..

    혀누당당혀누당당2 일 전
  • ^^

    진대근진대근2 일 전
  • 저때 용인에 땅을 잔뜩 사놓았다면..ㅋㅋㅋㅠㅠ

    joe 3joe 32 일 전
  • 중간쯤에 까레라GT아님니까???? 세상에

    cocomong bananacocomong banana2 일 전
  • 06년 ㄷ 내가 정자에서 사람이 된지1년이된 해이다

    벨튀짱 좋아하는쭌이벨튀짱 좋아하는쭌이2 일 전
  • 영상의 차량들은 지금쯤이면...

    오리.오리.2 일 전
  • 야동을 많이봐서 그런가.. 화질 상으론 저기서 대머리 아저씨가 차 타고 어디가서 붕가붕가 해야하는 화질인데 ㅋㅋㅋㅋ

    3445235253253445235253253 일 전
  • 댓글 공소시효 왜케 웃김 ㅎㅎ

    단지그것 4K INCHEON단지그것 4K INCHEON3 일 전
  • 저자리는 지금 라마다 농협주유소... 그래듀 에버랜드는 시골자락이라 변화가 거의 없네요 ㅋ

    우르스우르스3 일 전
  • 하타 올때가 됫는데

    mi emi e3 일 전
  • 저 당시 카메라 어떤건가요 ㅋㅋㅋㅋ 폴더 슬라이드때 였나..ㅋㅋㅋ

    이현우이현우3 일 전
  • 달려라 비엠

    끼요요요요요욧ᄉᄉᄉ끼요요요요요욧ᄉᄉᄉ3 일 전
  • 카...카레라GT 가 나오네요!! 잘못본건가 싶었습니다 ^^;

    권영한권영한3 일 전
  • 다들 반가운 얼굴이네요!!

    Eddy ChangEddy Chang3 일 전
  • 카레라gt은색 생각나네요 실제로봣는데. 곡소리의 배기음이 정말 인상깊엇는데

    조주현조주현3 일 전
  • e46 m3에 카레라 gt ,350z ㄸㄸ

    세라세라3 일 전
  • 아니 카레라gt 무엇...?!

    Y00NIVERSEY00NIVERSE3 일 전
  • 15년전 까레라GT에서 지렸다

    고니스타고니스타3 일 전
  • 350z 경쾌하네요

    흐에 !흐에 !3 일 전
  • 공도에서 드리프트해도 안잡아가던시절(feat. Namsan)

    도네를주세요도네를주세요3 일 전
  • 람보 LP5000실화냐 ㄷㄷ 클레식 슈퍼카다!!

    Kurumi raksKurumi raks3 일 전
  • 나 태어났을때인데...?

    MARINOMARINO3 일 전
  • 혹시 계실 어린 분들... 저 시대의 E46 M3, 350Z는 현재 시대의 포르쉐라고 보시면 됩니다. 그 정도로 스포츠카가 귀했어요. 카레라 지티, 무르시엘라고 정도 되는 차들은 현재 라페라리, 918 이 정도 된다고 보시면 돼요.

    oo Joo J3 일 전
    • 카레라 gt는 그 당시 한국 아니더라도 918급아닌가요?..ㅋㅋ

      지진지진일 전
  • 370Z 드리프트 ㅋㅋㅋ

    섀도어9년차섀도어9년차3 일 전
  • 350Z 멋지다..

    히힛히힛3 일 전
  • 화면비율이 ㅋㅋㅋ 아이패드로 보니까 꽉참 ㅋㅋㅋㅋ

    Park seoPark seo3 일 전
  • 왕회장 황제레이스한다고 이것들이 보이콧해서 한국의 레이스를 퇴보시켜놓고 추억의 용인??? 지랄들 하네....ㅋㅋ 너희들 문제는 머리 아이큐 지능지수가 낮은것이다. !!

    문수보살문수보살3 일 전
  • 0:24 까레라 GT인가요... ㄷㄷ

    ᄂᄂᄂᄂ3 일 전
  • 카레라gt 레게노

    정재영정재영3 일 전
  • 공도에서 쑈하는거보소 양야치근성

    성이름성이름3 일 전
  • 저때 주차장만 돌아다녀도 입벌어지는차들이 수두룩했죠

    정재헌정재헌3 일 전
  • 오..대박

    오렌지오렌지3 일 전
  • 화면비율부터 정말 추억돋네요.....

    김파일럿김파일럿3 일 전
  • 저 55사단에서 근무할때네요... 근처지나가면서 소리많이들었었는데..

    하느하느3 일 전
  • 6살때의 용인서킷은 저랬군요ㄷㄷ

    나영석나영석3 일 전
  • 저때 300마력 맞보려면 g35 6천주고 사야했는데 지금은 3천이면 되니 ㄷㄷ 350z가 어령해님 같은데

    Ma MoMa Mo4 일 전
  • 당시 사랑받던 차량들도 엄청 많네요ㄷㄷ

    Se driftSe drift4 일 전
  • 카레라GT...

    봆벲땂웂낪빖봆벲땂웂낪빖4 일 전
  • 와 2006년이 15년전이라는 사실도 놀랍지만 370Z 2021년 올해까지는 신차로 새차 뽑을수 있습니다. 2009년 이나 지금이나 한결같은 차, 현대도 좀 보고 배워라, 새차사면 2년 있으면 내차가 전혀 다른 구형차가 되니까 누가 사고 싶겠냐 ㅋㅋㅋ

    Jun LeeJun Lee4 일 전
  • 약간 느낌이 90년대 일본 같네용

    감자칩 살인마감자칩 살인마4 일 전
  • 클리거들 그리고 단장님 보고싶습니다.

    JaeHoon JeongJaeHoon Jeong4 일 전
  • 용산뱀용산뱀4 일 전
  • 와ㅋ 한 10번을 돌려봤네요ㅎ🏁

    조나쁜조나쁜4 일 전
  • 헐 대박이네......저당시엔 저차들이 신형이었다고 생각하면

    강아지강아지4 일 전
  • 와~ 350z e46

    한길수한길수4 일 전
  • 형 이거 공소시효 끝나서 올리는거죠? ㅋㅋㅋ

    윤아빠윤아빠4 일 전
  • 와 전설의 레전드 시절...

    지포폐인지포폐인4 일 전
  • 공소시효가 지나서 공도 드리프트 올리는건가욬ㅋㅋㅋㅋㅋㅋㅌㅌ

    엘제이엘제이4 일 전
  • 0:49 카레라..?설마

    째4 일 전
  • 드리프트하는거보고 하타영상인줄

    show me the moneyshow me the money4 일 전
  • 06이면 한창 쌉레전드 차 우수수 쏟아질때네요ㄷㄷ 05년기준으로 풀체인지된 레전드 모델 많은데

    딜런Dylan딜런Dylan4 일 전
  • 번호판 녹색이던 시절 ㄷㄷ

    Shagia FrostShagia Frost4 일 전
  • 오 카레라 GT ?

    남호야남호야4 일 전
  • 05년생으로써 마냥 신기하기만 하네요..ㅎㅎ

    yo2 kyo2 k4 일 전
  • 어릴때 시골 다녀오는길에 용인에서 차량들 우루루 나오면 그것보다 행복한게 없었는데..

    vivacevivace4 일 전
  • 와 까레라GTㅋㅋㅋㅋㅋㅋ

    윤현우윤현우4 일 전
  • 화질구지라 일본 90년도 드리프트 감성같은 느낌적인 느낌ㅋㅋ

    채널광기채널광기4 일 전
  • 350z 추억의 관성 드리프트

    전성수전성수4 일 전
  • 예전 금사 드라이빙 스쿨 참가자입니다. 단장님 참 인자하시고 멋지신분이셧는데 기억에 많이 남습니다. 여름캠프도 참가했었는데^^ 그때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. 정원님 유투브 잘 보고 있습니다. 아버님 뒤를 이어 큰 인물이 되시길 바랍니다. 늘 건강하세요!

    승환승환4 일 전
  • 진짜 추억의 영상이네요...저때가 참 재밌었어요..저 당시에 남마운틴에서 드리프트하고 영상찍고 그랬었는데... 택ㅅ이형 삼륜차 갖고오고 맥드라이브에서 만나고 그랬었는데~ 영상 잘보고 있습니다

    Espresso WorksEspresso Works4 일 전
  • 10년도 훨씬 전 경춘고속도로 개통 초기 시절에 터뷸런스로 새벽녘 졸면서 본가 춘천 내려가고 있었습니다 가평휴게소 전 수많은 터널 중 한군데 끝 쯤에서 룸미러에 비치는 에메랄드 빛 물체를 보았고 우레와 같은 배기음 단 3초(미만)만에 저 앞에 가 있더군요 가평휴게소에서 후열 중인 에메랄드 빛 라이트를 킨 차를 보고 알았습니다 은색 카레라gt ;;;

    Jonghyuk LeeJonghyuk Lee4 일 전
  • 여기 죽전 아닌가요????

    배나무석킹배나무석킹4 일 전
    • 아 용인서킷이면 에버랜드구나

      배나무석킹배나무석킹4 일 전
  • 오우 이런 귀한 영상을ㄷㄷ

    성이름성이름4 일 전
  • 역시 넘나이쁜 오공이...

    왕양자왕양자4 일 전
  • 아니 2006년인데 왜 80 90 같아 ㅠㅠㅠㅠㅠㅠ

    Sungkuk KimSungkuk Kim4 일 전
  • 97년 98년은 자동차에 미쳐있던 시기여서 매달 스피드웨이 갔었는데 추억이 새록새록 올라오네요. 오일뱅크 이명목선수, 윤세진선수 아직도 기억하고있네요. 영상 잘봤습니다.

    행복한삶행복한삶4 일 전
  • 저때 아마 GTM대회 한다고 프로모션? 행사 한걸로 기억하네요.

    남승완남승완4 일 전
  • 라떼가 좋긴좋다

    Park TvPark Tv4 일 전
  • 마성 로터리 ㅋㅋㅋ

    성이름성이름4 일 전
  • 00:48 서킷에 카레라GT..???

    Gentley GreatGentley Great4 일 전
  • 카레라gt.....디자인은 신차라고 해도 믿을거같아요

    고기써는남자고기써는남자4 일 전
  • cgt.. ㄷㄷ

    김태균김태균4 일 전
  • 오히려 이때가 희귀한 차들이 더 많은것 같네요... e46, 카레라GT, 350등등

    James MoonJames Moon4 일 전
  • 이 시절에 자유로에서 분노의 질주를 하고 방파제 옆에서 100대씩 모여 드래그 하던 시절이 있었는데 ㅋ 영화같은 시대였다.

    BoomBoom4 일 전
  • 내가 태어났던 해다!!! 난 멍멍이띠

    동충맨동충맨4 일 전
  • 저기 나오는 모는차량들이 다 신형이던 시절...카레라gt가 대박이네요

    김범김범4 일 전
  • 램성디진다에~~~

    YAS MARINAYAS MARINA4 일 전
  • 요즘은 보기 힘든 녹색번호판 느낌있네요^^

    빽마커 backmarker빽마커 backmarker4 일 전
  • 우와.... 유니크영상 감사합니다.... ㅠ

    십초십초4 일 전
  • K - Golden Age

    하타하타4 일 전
    • 누나가 왜 여기서나와...?

      박도현박도현2 일 전
    • 하타님 영상 안올리고 뭐하십니까 빨리업로드 하셔야죠

      찬혁박찬혁박4 일 전
    • 찐이다

      유승호유승호4 일 전
  • 화석영상 ㅋㅋ

    JS St.JS St.4 일 전
  • 와 까레라 gt가 있네

    김범수김범수4 일 전
  • ㅍㅎㅎㅎ 나도 저기 있었는데 ㅋ

    백작건구라백작건구라4 일 전
  • 령해형님 350타고 남산 달리실때가 생각나나요 ... ㅋ 그리워요 ㅠㅡㅜ

    바가노바가노4 일 전
  • 저 시대는 길빵이 가능했죠 ㅋㅋㅋㅋ

    KETOSIKETOSI4 일 전
    • 케토시님이다ㄷㄷㄷ

      희완희완4 일 전
  • 이야 추억의 차들 0:47 잉?

    NA 832NA 8324 일 전
  • 저때 나 말년이었네 ㅋㅋㅋ

    John PeterJohn Peter4 일 전
  • 이때 차들이 지금보다 감성 넘치는거 같네요 디자인적으로도 그렇고 들어간 엔진들이 죄다 자연흡기고ㅠㅠ..

    The LineUpLoverThe LineUpLover4 일 전
  • ㅋㅋㅋㅋㅋㅋㅋ 령해형 너무 아가처럼 보인다🤭🤭

    정지환정지환4 일 전
  • 이런이런 저때도 로터리에 블랙 아이스가 심했군요 ㅠㅠㅠ 닛산 차가 그립을 잃지 않기 위해 카운터 치는 모습이 감명깊었습니다,,,

    문유나래문유나래4 일 전
    • ㅋㅋㅋㅋㅋㅋ포장실력 거의 김밥천국 아지매급

      최현호최현호3 일 전
    • 영상보면서 무슨말인가 했네 ㅋㅋㅋㅋㅋㅋ

      와인딩와인딩3 일 전
    • 안전하게 살아남으려고 dsc도 off한걸로 보이네요 ㅠ

      보3 일 전
    •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      김삿갓김삿갓3 일 전
    •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      AbyssiAbyssi4 일 전
  • 카레라GT가 있넼ㅋㅋㅋ

    지츄지츄4 일 전